상단여백
HOME 월간더불어사는사회 정보
라엘이 만든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클렌징 위크’ 진행클렌징 중요성 커지는 여름철 맞아 리얼라엘 클렌징 제품 할인 이벤트 기획...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20% 할인 혜택 제공
이인수 기자 | 승인 2020.07.01 11:45
리얼라엘_'클렌징 위크' 진행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클렌징 위크’를 진행한다.
 
라엘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클렌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산뜻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클렌징 위크 기간 동안에는 리얼라엘 클렌징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를 자사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라엘이 지난 3월 런칭한 리얼라엘 스킨케어 라인은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은 비건&클린 뷰티 제품으로,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 담은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오일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지만 세안 후 미끌거림이 남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는 순하지만 빠르게 클렌징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인 ‘화해’에서 진행한 화화설 설문 결과 제품 만족도 96%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7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유나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 나면서 판매량이 약 10배 증가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라엘코리아 김지영 COO는 “고온다습해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철 순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엘은 건강한 성분의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환경호르몬 BPA가 검출되지 않은 제품 용기, 종이 완충제 및 종이 테이프를 사용한 친환경 택배 상자를 이용해 사람, 동물, 생태계의 연계를 생각하는 비건 스킨케어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 여성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라인업 된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인수 기자  bj847@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83 광진빌딩(대림동 990-44)  |  대표전화 : 02-847-8422    
등록번호 : 서울 다 05179  |  등록일 : 1996. 12. 10  |  발행·편집인 : 김종래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조시훈
Copyright © 2022 복지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